April 20th/직장

뭐지? 술마셨나?

양양팡팡 2023. 10. 6. 11:02
728x90
반응형

 

 

 

 

피부과, 성형외과, 미용은 의사가 많고 경쟁이 엄청나게 심한데 소아과, 산부인과, 흉부외과, 외과는 왜 이렇게 미달이지? ㅠㅠ... 이해가 안 가네...

 

 

 

 

 

아 SSIBAL ㅋㅋ 근데 넌 깜빵 가고 ㅋㅋ

 

 

 

 

 

 

 

??? 예? 깜빵이요?

 

 

아니, 장폐색 치료 원칙은 입원해서 수액주면서 경과를 보다가요... 상태가 안 좋아지면 응급수술, 장폐색이 풀리면 퇴원인데요... 입원 당시에는 소장이 괴사된 흔적도 없고... 무엇보다 환자도 이런 치료에 동의했는데요...

 

 

 

아 SSIBAL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됐든 소장잘라야했잖아 ㅋㅋ

 

 

 

 

아니, 교과서적으로 "수액공급등의 보존적 치료를 하다가 회복되지 않고 임상적으로 악화될 시 수술"해야해서 그대로 한 거잖아요 ㅠㅠ

 

 

아 SSIBAL SSAGGI 가 JONNA 시끄럽네 깜빵으로 꺼지라고 ㅋㅋ

 

 

 

 

 

 

 

 

 

 

 

 

 

하 ㅠㅠㅠㅠㅠ 왤케 기피과 의사를 안 하려고 하는 거야~~ 진짜 이해가 안 가네....

 

 

 

엥, 가뜩이나 부족한 경험많은 외과의사 한 명도 사라졌네. 왜지? 아 몰라 SSIBAL 어디 갔겠지 뭐 ㅋㅋ

 


 

 

 

 

 

 

 

 

 

 

아 요즘 출산율도 망했는데 산부인과 의사들은 왤케 부족한거야 ㅠㅠ

 

 

 

 

엥 애기가 뇌성마비? 니 SSIBAL 12억

 

 

 

 

 

예? 12억이요? 아기가 태어났을 때 뇌성마비인 것은 불가항력아닌가요... 인간이 어떻게 할 수 없는 거 잖아요...

 

 

 

 

아 ㅋㅋ 니가 잘 했으면 뇌성마비 안 됐겠지 ㅋㅋ

 

 

 

 

새벽 1시에 이상반응이 와서,

12분에 수술 결정

25분에 수술시작

33분에 출산

 

이미 사망한 상태로 태어난 아기를 심폐소생술로 심장뛰게 만들었는데... 최선의 응급조치 한 거 아닌가요...

 

 

 

 

 

 

아 SSIBAL 이 SAEGGI 도 JONNA 시끄럽네 ㅋㅋ 걍 12억 내라고 ㅋㅋ 산부인과 의사들 돈 잘벌지 않냐?? ㅋㅋ

 

 

 

 

 

우리나라 기피과는 치료수가 작살난거 아시잖아요. 우리같은 기피과들은 환자한테 직접 돈을 못 받고 나라에서 돈을 받는 시스템인데 그 금액이 터무니없이 낮게 책정되어 있잖아요. 12억내려면 애기 1864명을 받아야 벌 수 있는 돈이에요. 뭔 돈을 많이 벌어요. 사명감 하나로 출산율도 개같이 망한 나라에서 버티고 있는건데

 

아 SSIBAL 뭐래 뒤질래? ㅋㅋ 12억 내놔.

 

 

 

 

 

 

 

 

 

 

하 진짜 왤케 다들 산부인과 의사 안 하려고 하는거야 ㅠㅠㅠㅠ 사명감이라곤 없나?? 진짜 이해가 안 가네.... 우리나라 출산율도 안그래도 0.7 찍었는데 아 ㅠㅠ

 

 

 

어 뭐야, 올해는 외과랑 산부인과 지원율 또 떨어졌네... 대체 왜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들 뽑아뒀더니 그 의사들 싹 다 미용하겠다고 빠져나가고, 필수의료는 도대체 왜 안 하는걸까? 궁금하다~~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