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구로 디지털 단지 샤오카오에서 고량주 맛을 알아버린 아저씨

양양팡팡 2023. 10. 11. 10:1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형들 만나고 싶어서 모이자고 했어요. 제가 부른 모임이었지만 막판에 직장에서 일이 터지면서 지각을 하고야 말았습니다. 후... 정말...

 

 

 

약속있는 날에만 이런 일이 생겨서 세상이 억까하는 기분이 들었으나... 지각해놓고 표정까지 구릴 순 없었으니 웃으면서 들어갔습니다.

 

이와중에 찹쌀 탕수육은 맛있고

 

 

 

와중에 새우꼬치 양꼬치는 맛있고

 


 

 

조금 감동이었던게요, 형들중에 한 명이 20만원짜리 고량주를 가져왔다고 했거든요? 그걸 저를 위해서 안 따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흑흑 정말 너무 위로가 되는 순간이었어요. 술 하나에 이렇게까지 위로를 받는 제가 환자분들께 술을 끊으라고 할 자격이 있을까요?

 

 

 

 

우리가 흔히 고량주를 비수면 내시경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마시기만 하면 자신의 상부위장관 위치를 알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 고량주는 솨하면서도 마실 때 괴롭지가 않고 입안을 시원하게 해주며 날라가는 느낌이었어요. 비싼 술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옥수수면으로 해장도 했어요.

 

 

 

제가 오기 전에 먹었던 음식을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무슨 면이 수건걸이처럼 나오는데, 맛은 있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