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안암역 맛집 / 고려대 술집] 춘자 :: 순두부찌개랑 불고기 미만잡

양양팡팡 2020. 4. 5. 00:00
728x90
반응형

 

결 :: 새로운 메뉴가 생겼다길래 먹어봤으나 그닥이었습니다. 역시 춘자에서는 순두부찌개랑 불고기를 드세요.


1.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습니다. 그 때 네이버 블로그에 썼던 글을 지금 찾아보니 30번을 훌쩍 넘는 횟수동안 리뷰를 했네요. 이 정도면 춘자라는 식당에 후라이팬 하나 정도는 기여했다고 봐도 되지 않을까요? 뿌듯하네요.

2. 기본안주로 콩나물국만 나왔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가니까 무슨 떡볶이를 추가로 주더라구요?

3. 춘자에서는 주로 이 대나무통술을 시켜서 먹습니다. 청하랑 비슷한 느낌의 가벼운 소주인데, 청하보다 더 깔끔하거든요. 제 최애술이에요. 대나무 통술을 파는 곳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3-1. 이전에 동아리 모임에 나갔을 때, 대나무 통술의 도수가 궁금해서 병을 읽다가 "어 야 여기 0.0605%?? 개 약한데??"라며 대잎추출액을 잘못읽었던 적이 있어요. 동생들이 그 말을 듣자마자 "야~ 00이형이 여깄는 술 다드신댄다~ 100병 드실 수 있으시댄다~" 이러면서 어그로 끌려서 술마시게 됐는데... 갑자기 다시 화가나네요.

4. 맥주도 마셨습니다.

5. 상당부분 기여한 저의 작품입니다. 여러분들도 기여해주세요.

6. 춘자에서는 콘치즈를 자주 시켜서 먹는 편인데요. 치킨 콘치즈...?였나? 그런 이름의 신메뉴가 추가되었길래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딱히 별 매력은 못 느끼겠더라구요. 차라리 백숙같은 닭고기가 올려져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은데 튀김옷까지 있어서 너무 자극적이어서 별루였어요. 

 

6-1. 춘자에서는 역시 순두부찌개와 불고기입니다. 진짜 진짜 이 멋짐을 알리고 싶어요. 연락주시면 사드릴게요..... 이 멋집을 공유합시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