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상무지구 명지원명가가 회식하기 좋은 이유

양양팡팡 2023. 10. 9. 09:42
728x90
반응형

 

 

 

광주에 학회가 있어서 내려왔습니다. 어제는 혼자 국밥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회식이 있다길래 반가운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

 

 

 

 

진짜 광주 밑반찬 지리네요... 게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마 리필도 가능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 회식자리에선 제가 쌉막내였기 때문에 나댈 수 없어서 하나 밖에 못 먹었습니다.

 

 

 

 

다들 화장실 가는 타이밍이길래 몰래 한 장 찍었습니다. 그래서 화질구지에요.

 

제가 막 사는 것 처럼 보여도... 높으신 분들과 회식할 때에 핸드폰을 잘 만지지 않는 정도의 예의는 있거든요...

 

 

 

 

봄날씨였음에도, 냉면에 수박을 넣어주는 것이 좋았어요.

 

다른 고기도 맛있고~ 찌개도 맛있고~ 밑반찬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건물 전체의 인테리어가 한옥으로 되어있고, 인원수별로 룸이 완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회식하기에 최적화되어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상무지구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지만, 너무 한복판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좀 조용한 분위기에서 1차하고, 10분정도 걸어 들어가서 상무지구 먹자골목에서 2차를 할 수 있다는 지리적 이점도 있었습니다.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